img01

3 단계. 빠른 현장 확인

3 단계. 빠른 현장 확인

프로젝트가 생성되면, 사이트의 빠른 검사 로컬 처리를 시작하십시오. 빠른 검사는 프로젝트 재건의 빠른 미리보기 혹은 권리 취득 후 현장 데이터 세트의 품질 평가에 사용됩니다.

빠른 검사를 실행하기 위해 :

빠른 검사는 원본 이미지의 해상도를 1MP로 줄입니다. 따라서 처리가 빠르나, 글로벌 정확도가 낮아지며 불완전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이미지 크기가 낮은 경우, 각 이미지에서 추출되는 키포인트의 개수 또한 낮아지며 이미지 사이의 매칭되는 개수 또한 낮아집니다. 매칭되는 개수가 적은 경우, 재구성의 품질도 낮아집니다. 초기 프로세싱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생성된 품질 보고서가 나타납니다.

초기 프로세싱 후 품질 보고서를 확인하십시오. 재구성이 충분하지 않거나 실패할 경우 전체 프로세싱시 다음과 같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참조 :
  • - 빠른 검사가 성공하면, 전체 처리의 결과는 높은 품질로 완료 될 것입니다
  • - 빠른 검사가 실패하면, 데이터 세트가 어려운 것으로 표시되며 더 많은 오버랩이 요구됩니다.(비행 계획 수립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 202557409) 이 경우, 다시 비행하고 프로젝트를 결합하여 더 많은 이미지를 수집하거나, 더 많은 오버랩이 제공되는 비행 계획으로 변경하여야 합니다.
  • - 빠른 검사가 실패하는 경우에도 전체 프로세싱에 대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경우 이미지가 덜 보정되거나 인공물이 포함된 구성의, 낮은 품질의 결과가 나타납니다.
  • - 빠른 검사는 성공하고 전체 처리가 실패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드문 경우이며 보통 몇 개의 키포인트가 전체 픽셀의 해상도에 계산되어 흐리거나 낮은 질감의 이미지일 경우 발생합니다. 이럴 경우 선명한(흐릿하지 않은) 새 이미지를 수집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체 프로세싱은 이미지 크기를 절반 혹은 1/4 사이즈로 설정하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 202557759

정보 : 초기 프로세싱 과정은 위치와 방향 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의 고급 자동 공중 삼각(AAT) 및 번들 블록 조정(BBA)를 사용하는 원본 이미지의 카메라 파라미터를 계산합니다. 3D 포인트의 초기 클라우드는 계산되며 낮은 해상도의 DSM과 정사투영이 생성됩니다.

Pix4Dmapper - 한국공식딜러 헬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