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01

Pix4DMapper 소프트웨어 매뉴얼 > 테이블 뷰

Menu View > Mosaic Editor > Image List

액세스 : 메뉴바에서 Mosaic Editor를 클릭하고 메뉴 옵션의View(3단계 DSM and Orthomosaic Generation을 마쳤을 경우 가능)을 선택하세요.

 

이미지 목록 팝업창은 사용자가 모자이크 편집 가능한 이미지를 선택가능하도록 합니다. 2개의 탭:

참조 : 오직 calibrated camera 조정된 카메라와 관련된 이미지만 표시됩니다.

참조:
  • Ortho Images: ortho projection 오르소 작업은 거리를 저장하여 적용물 측정에서 모자이크를 구분하는데 사용합니다.
  • Planar Images: planar projection 평면의 작업은 거리를 저장하지 않습니다. 대신 오르소 작업 보다 건물 가장자리와 같은 날카로운 물체의 왜곡현상이 적습니다. 그러므로 적용물 측정에서 모자이크를 구분하는데 있어서 평면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이 탭의 기본 기능은 orthomosaic의 시각적 측면을 증진시키는데 있습니다.

img  

기본적으로 모든 이미지들은 선택됩니다. 각 이미지는 Filename 행열에 있는 체크 박스를 사용하여 회색으로 칠하거나 독립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각 탭은 하단 동작 버튼을 포함합니다:

Image List 이미지 목록 팝업창은 하단 동작 버튼을 포함합니다:

Tip: 소음이나 과도한 노출 그리고 흐림에 의해 모자이크 그물망 안 어떠한 셀에도 배치할 수 었다면 이미지를 작동시키지 마세요.

참조: 이미지는 파일명과 짧은 ID로 구분합니다. 우측 패널에 위치한 이미지를 Edit mosaic 모자이크 편집 도구를 사용하여 빠르게 구분하기에 ID는 유용합니다.
더 자세한 정보:202557539.

Pix4Dmapper - 한국공식딜러 헬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