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01

메뉴 프로젝트 > 기본 GCP/수동 타이 포인트 편집기 > 미리보기 | i4dmapper

액세스 : 메뉴바에서 Project > GCP/수동 타이 포인트 관리자를 클릭하십시오. GCP/수동 타이 포인트 관리자가 열리면, GCP/수동 타이 포인트 편집기 섹션에서 기본 편집기를 클릭하십시오.


해당 섹션은 이미지의 GCP/수동 타이 포인트/체크 포인트를 표시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중요 : 프로젝트에 근거하여 각 포인트는 최소한 2개의 이미지에 표시되어야 하며, 각 포인트가 최소 4~5개 이미지에 표시되는 것을 권장합니다.


중요 : GCP가 표시된 확대 레벨은 품질 보고서에서 얻어진 GCP 오차에 영향을 미칩니다. 보통 확대 레벨이 높을수록 더 정확하게 GCP가 표시됩니다. 이 GCP는 낮은 확대 복원 모델이 기록된 GCP보다 더 많은 영향을 미칠 것이며, 오류값이 더 낮을것입니다. 예를 들어 GCP가 이미지 확대 없이 표시될 경우, GCP 오류는 이미지에 GCP가 확대되어 표시된 것보다 10배 더 높을 것입니다.


gcp_Basiceditor_preview_h  

기본 GCP/수동 타이 포인트 편집기를 처음 열 때, 미리보기 섹션에 아무런 이미지도 표시되지 않습니다. 포인트를 파일에서 가져오거나 새로운 포인트를 추가할 때, 첫 번째 이미지는 미리보기 섹션에 표시됩니다.

다음과 같은 액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섹션의 오른쪽 부분에 이미지를 탐색할 수 있는 컨트롤 패널이 있습니다.

Pix4Dmapper - 한국공식딜러 헬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