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01

Menu View > Map View > Orthomosaic Area | i4dmapper

Menu View > Map View > Orthomosaic Area

액세스 : Map View를 클릭하고 Orthomosaic Area를 선택하십시오.


참조 : 한 개의 Orthomosaic Area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조
  • - 초기 이미지에 포함되지 않는 영역을 포함하지 않는 것을 권장합니다. : 해당 영역의 결과가 정확하지 않을 것이며, 포함된 영역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 낮은 정확도의 결과를 초래할 수 있으므로, 포인트 클라우드 밀집 영역(생성된 경우)에 포함되지 않는 영역을 포함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 오르도 모자이크 영역은 스텝 3. DSM 및 오르도 모자이크 생성 단계에서 DSM과 오르도 모자이크 생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Orthomosaic Area는 DSM이 있는 프로젝트의 영역을 표시하며 오르도 모자이크가 생성될 것입니다. 이미지 위치 정보가 알려진 경우 영역이 정의될 수 있습니다.

Orthomosaic Area가 정의되지 않은 경우, 오르도 모자이크의 생성은 전체 프로젝트 영역에 대해 수행됩니다.

Orthomosaic_Area_h  

여기에는 5개의 항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Orthomosaic_Area_menu_b

오르도 모자이크 영역을 선택/변경하는 방법에 관한 단계별 지침 : 202560209

Draw

Draw를 클릭하면 영역을 그리는 방법에 대한 지침이 나타나는 information i0012팝업이 나타납니다.

i0012


포인트 클라우드 밀집 영역의 마지막 꼭지점을 마우스 오른쪽을 클릭하고 그리기를 중지하십시오.


Orthomosaic_Area_drawn_bl



Import…

Import를 클릭하면 벡터 파일(.shp, .kml, .dxf)로부터 영역을 불러올 수 있는 Select file 팝업이 나타납니다.

import_h




참조 : 벡터 파일(.shp, .kml, .dxf)은 폴리곤 파일(라인이 없음)이여야 하며 Pix4Dmapper의 좌표 시스템 데이터 베이스로부터 모든 좌표 시스템이 주어질 수 있어야 합니다.

Copy from Point Cloud Densification Area

해당 옵션을 클릭하면, 오르도 모자이크 영역이 이전에 그려지거나 불러왔던 포인트 클라우드 밀집 영역과 동일한 영역으로 설정됩니다. 포인트 클라우드 밀집 영역이 정의되지 않은 경우, 해당 옵션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Area_copy_h




Edit…

Edit를 클릭하면 Edit Area 팝업이 나타납니다. 여기에는 다음과 같은 열이 있는 테이블을 포함합니다.

Orthomosaic_Area_edit_bl




영역을 편집하기 위해 테이블의 해당하는 셀을 더블클릭 하여 위도 및/혹은 경도 값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Edit Area 합업에는 세 개의 액션 버튼이 있습니다.

Remove

Remove를 클릭하면 이전에 그려지거나 불러왔던 영역이 삭제됩니다

Pix4Dmapper - 한국공식딜러 헬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