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01

Menu Process > Options... > DSM and Orthomosaic | 메뉴 프로세스 > 옵션 > DSM 및 오르도 모자이크 | i4dmapper

Menu Process > Options... > DSM and Orthomosaic | 메뉴 프로세스 > 옵션 > DSM 및 오르도 모자이크

액세스 : 메뉴바에서 Process > Options를 클릭하십시오 5개의 탭을 가진 팝업이 나타납니다.


초기 프로세싱 포인트클라우드 DSM 및 오르도모자이크 추가 출력 자료

해당 탭은 스텝 3. DSM 및 오르도 모자이크 생성에 대한 프로세싱 옵션 및 원하는 출력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5개의 섹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또한 5개의 액션이 있습니다. :

options_dsm_orthomosaic  

필터

해당 섹션은 DTM을 얻기 위해 사용되는 밀집화된 포인트 클라우드의 포인트 다듬기 및 필터를 위한 파라미터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중요 : 필터링 및 다듬기는 밀집된 포인트 클라우드에 어떠한 영향도 미치지 않습니다.


다음과 같은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Raster DSM

해당 섹션에서는 다음 형식의 DSM을 저장합니다.

Grid DSM

해당 섹션은 벡서 DSM을 위한 원하는 파일 형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열 수 있는 파일 형식 및 소프트웨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202558499

참조 : 여러 형식의 포인트 클라우드를 저장하기 위해 하나 이상의 형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참조 : Grid DSM은 256,000,000 포인트로 제한됩니다. 그리드 간격이나 해상도가 256,000,000 포인트 이상 생성될 경우, 생성된 포인트가 256,000,000을 초과하지 않을 때까지 그리드 샘플링 혹은 해상도 거리가 두 배가 됩니다.

Orthomosaic

해당 섹션에서는 오르도 모자이크뿐 아니라 오르도 모자이크 생성에 관련된 다른 파라미터를 위한 출력 파일 형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정보 : 하나 이상의 그룹으로 그룹화 된 이미지를 갖는 경우, 하나의 그룹 당 orthomosaic 생성된다. 이미지 그룹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 202557949

Reflectance Map

해당 섹션에서는 GEOTIFF로서의 반사율 지도를 생성 및 저장할 수 있으며 생성을 위해 사용되는 파라미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Pix4Dmapper - 한국공식딜러 헬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