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Process > Generate 3D Textured Mesh | 메뉴 프로세스 > 3D 텍스쳐 메쉬 생성
액세스 :메뉴 바에서, Process > Generate 3D textured Mesh(스텝 2. 포인트 클라우드 밀집화가 완료된 경우 사용 가능합니다.)를 클릭하십시오.
중요 :3D 텍스쳐 메쉬는 Semi Global Global Matching (beta)가 선택된 때에는 생성이 불가능합니다. 해당 옵션은 Process > Option을 클릭한 후 Point Cloud를 선택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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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기능은 단순화 밀집 포인트 클라우드를 사용한 삼각형을 기반으로 하는 3D 텍스쳐 메쉬를 생성합니다.
중요 : 기본적으로 스텝 2. 포인트 클라우드 밀집화를 처리하는 동안 다음의 3D 텍스쳐 메쉬가 생성됩니다. :
- - 레이클라우드에서만 읽을 수 있는(또한 항상 생성되는) :
- projectname\2_densification\project_data\projectname_3d_mesh.p4b
- - .obj 형식(프로세싱 옵션에서 비활성화 가능)
- projectname\2_densification\3d_mesh\projectname_simplified_3d_mesh.obj
Process > Generate 3D Textured Mesh를 클릭하면 기본적으로 .p4b 및 .obj 형식의 3D 텍스쳐 메쉬가 생성됩니다.
스텝 2. 포인트 클라우드 밀집화를 처리하기 전이나 Process > Generate 3D Textured Mesh를 클릭하기 전, .obj파일을 생성하지 않으며/혹은 다른 출력(.ply, .pdf)를 생성하기 위해 프로세싱 옵션을 변경하고 OK를 클릭하십시오. 더욱 자세한 정보는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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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계별 지침 : 202560669
중요 :3D 텍스쳐 메쉬는 밀집화 포인트 클라우드를 사용하여 생성됩니다. 어떤 포인트 클라우드 밀집화 영역 및/혹은 이미지 특수효과가 정의된 경우, 또한 해당하는 옵션이 포인트 클라우드 필터 옵션에 선택되었을 경우에도 3D 텍스쳐 메쉬를 생성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해당 옵션은 메뉴바에서 Process > Options를 클릭한 후 Point Cloud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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