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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한 카메라에 따른 색과 점군/오르소 모자이크의 숫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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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개의 묶음 이미지(어떤 것이 묶이든 상관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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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력물의 색상(빼곡한 점군,오르소 모자이크)은 카메라가 Pix4Dmapper 카메라 DB에 있는지 없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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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약 카메라가 Pix4Dmapper DB에 있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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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x4Dmapper가 만들어 내는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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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색이 입혀진 자동 묶음 포인트들 (자동 묶음 포인트 중 하나의 점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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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색이 입혀진 빼곡한 점군 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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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색이 입혀진 오르소 모자이크 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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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 : Pix4Dmapper DB에 8bit 이미지인 카메라로 등록한 상태에서, 사용자가 같은 카메라에서 16비트 이미지를 가져 온다면, Pix4Dmapper DB에 존재하지 않는 카메라로 간주합니다.
- 만약 카메라가 Pix4Dmapper DB에 없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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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비트 이미지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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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x4Dmapper가 만들어 내는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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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색이 입혀진 자동 묶음 포인트들 (자동 묶음 포인트 중 하나의 점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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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색이 입혀진 빼곡한 점군 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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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색이 입혀진 오르소모자이크 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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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6 비트 이미지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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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x4Dmapper가 만들어 내는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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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흑백으로 출력된 자동 묶음 포인트들 (자동 묶음 포인트 중 하나의 점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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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흑백으로 출력된 빼곡한 점군 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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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흑백으로 출력된 오르소모자이크 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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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 이미지가 RGB 범위를 가지고 있더라도, 카메라가 Pix4D DB에 존재하지 않고, 이미지가 16비트라면, 결과물은 흑백으로 나옵니다.
2개의 이미지 그룹
예를 들어, RGB나 NIRGB 이미지가 같은 프로젝트에 있을 때,
Pix4Dmapper가 만들어 내는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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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개의 자동 묶음 포인트 점군. 자동 묶음 포인트의 색상은 섞입니다. 어떤 부분은 RGB 이미지에서, 다른 부분은 NIRGB 이미지에서 색상을 가져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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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룹마다 빼곡한 하나의 점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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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룹마다 오르소모자이크
중요 : 색상을 입히는 것은 3 밴드 이미지의 규칙을 따릅니다.(상단 참조) 따라서 카메라가 Pix4Dmapper DB에 존재하는지 안하는지, 이미지에 얼마나 많은 비트가 있는지 등의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3개 이상의 범위의 이미지
3개 이상의 범위의 이미지가 있는 경우, 그 결과물은 언제나 흑백일 것입니다. 두개의 가능한 예시 케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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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개의 범위를 가진 하나의 이미지 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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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x4Dmapper가 생성하는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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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흑백으로 출력된 자동 묶음 포인트들 (자동 묶음 포인트 중 하나의 점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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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흑백으로 출력된 빼곡한 점군 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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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개의 범위를 가진 오르소모자이크 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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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개의 다른 이미지 파일( 각 이미지 파일은 하나의 범위를 가지고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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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범위마다 한 범위의 이미지를 가집니다. Pix4Dmapper가 만들어내는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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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흑백으로 출력된 자동 묶음 포인트들. 어떤 포인트는 첫 번째 이미지 그룹에서 색상을 가져옵니다. 다른 포인트들은 두 번째, 기타 이미지 그룹에서 색상을 가져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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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룹마다 흑백으로 출력된 하나의 빼곡한 점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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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룹마다 오르소 모자이크 하나(각 오르소 모자이크는 하나의 범위를 가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