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01

Pix4DMapper 소프트웨어 매뉴얼 > 테이블 뷰

지원 > 지식기반 | Knowledge Base > 사용 방법(단계별 지침)

아마존 AWS EC2 서비스와 클라우드에서 Pix4DMapper 사용 방법

중요 :

기본적으로 제 3자가 온라인 처리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온라인 처리에 대한 라이센스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위해 sales@pix4d.com에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아마존 EC2에서 Pix4Dmapper를 실행하여 이미지 처리 및 rayCloud 편집 및 결과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세스는 어느 EC2 종류에서 실행 가능합니다. 하지만, CUDA 프로세싱과 rayCloud는 오직 GPU EC2 인스턴스류에서 실행 가능합니다.
GPU 인스턴스는 산출 인스턴스 처럼 두 배나 비싸기에, 이를 해결할 방법으로 산출 인스턴스에서 프로세싱 처리 후 EBS/S3에 저장합니다. 그 후 GPU 인스턴스에서 작업을 실행하십시오.

https://aws.amazon.com/ec2/instance-types/

Processing(모든 인스턴스):

거의 대부분의 윈도우 EC2 인스턴스에서 Pix4Dmapper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컴퓨팅에 최적화되고 충분한 CPU와 RAM을 제공하는 c4.4xlarge나 c4.8xlarge를 사용하시길 권장드립니다. GPU 인스텐스를 필요로하는 rayCloud3D인터페이스와 CUDA 컴퓨팅 작업을 제외한 모든 작업(processing, Map View, Mosaic Editor, Index Calculator)을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처리할 수 있습니다.

EC2에서 Pix4Dmapper를 실행하는 방법:

CUDA 프로세싱과 시각화(GPU 인스턴스):

현재 두 개의 GPU가 있습니다: g2.2xlarge와 g2.8xlarge. g2.2xlarge는 적은 CPU 성능으로 용량이 큰 작업 처리에는 권장되지 않고 시각화만 하기를 바랍니다. g2.8xlarge는 가장 빠른 산출 인스턴스 만큼 성능이 뛰어나지만 가격이 두 배나 비쌉니다. 거의 모든 작업에서 g2.2xlarge는 g2.8xlarge에 비해 2-4배 정도 느립니다.

실행 방법:

 

Pix4Dmapper - 한국공식딜러 헬셀